- 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 학술대회 공모 안내
-
- 첨부파일1 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 학술대회 공고문.hwp
- 첨부파일2 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 학술대회 공모 안내.pdf
- 첨부파일3 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 학술대회 개최(안) 대외용.hwp
- 첨부파일4 신청자 명단(양식).xlsx
- Date2022-10-14 12:55:39
- Pageview439
우리대학 대학원생들과 교수들의 학술적 교류 및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‘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 학술대회’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,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(공모작은 2022. 12. 02.(금) 12:00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.
1. 행사명: 2022학년도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 학술대회
2. 대상 :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대학원생 (개인, 팀) ※연구생 가능, 학부생 참여 가능
3. 공모분야
1) 학술 논문 포스터 부문
- 주제: 교육 및 연구 전 분야
2) 연구실 소개 부문(신설)
- 소속 연구실 소개 포스터 제작(연구 주제 및 분야, 구성원 등/자유양식)
- 연구실 당 한 작품만 공모 가능
4. 공모기간 : 2022. 10. 14.(금) ~ 2022. 12. 02.(금)
5. 공모작 게시 및 심사·투표 진행: 2022. 12. 12.(월) ~ 2022. 12. 16.(금)
※ 사범대 홈페이지 등의 매체에 온라인 게시 예정
6. 공모작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시: 2022. 12. 12.(월)~ 2022. 12. 16.(금)
※ 세부 행사 방식 및 일정 변동 가능(추후 안내 예정)
7. 시상식: 2022. 12. 16.(금)
8. 시상 : 대상, 금상, 인기상, 참가상(연구실 소개 부문)
※금상 및 인기상은 인문계열과 자연계열, 석사와 박사를 구분하여 시상
9. 제출서류
1) 학술 논문 포스터 부문
- 신청자 명단(※ 양식의 예시 참고하여 작성)
- 논문 포스터(A0규격, pdf파일, 자유양식)
- 논문 초록(A4규격, pdf파일, A4 1/2장 분량)
- 재학증명서 혹은 연구생증명서(참가자 전원)
2) 연구실 소개 부문
- 연구실 소개 포스터(A0규격, pdf파일, 자유양식)
- 재학증명서 혹은 연구생증명서(참가자 전원)
- 신청자 명단(※ 양식의 예시 참고하여 작성)
10. 요청사항: 학과 행정실에서 수합하여 사범대학으로 2022. 12. 02.(금) 12:00까지 공문 제출
11. 문의 : 사범대학 교학행정실(Tel. 02-880-7606)